산재보험 제도개악 폐기!
산재보험제도 개혁!
하이텍 집단정신질환 요양 승인!
근로복지공단 방용석 이사장 퇴진!을 위한 전국동시다발 근로복지공단 노숙농성
–7월 7일(목) 근로복지공단 경인본부 농성2일차–
농성 2일차를 맞았습니다.급하게 농성을 준비하느라 어제 제대로 정비 못한 부분을 중심으로 농성장 꾸미기를 하였습니다. 농성장 수칙과 철농조, 그리고 농성장 내부 자보등과 필요 물품등을 구비하여 많은 동지들의 연대가 있어도 힘찬 농성투쟁을 진행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침에는 철농을 하였던 콜트악기 부지회장님과 사무국에서 선전물을 돌리며 진행했습니다. 점심에는 결합할 수 있는 분들의 없어서 1인 시위를 진행하였고 앞으로도 점심에는 1인시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녁선전전에는 대표님과 대림통상 해고자 강영숙동지, 인천산재노협의 이양림 동지, 롯데기공 해고자 송진욱동지와 사무국에서 선전전을 진행했습니다.
사무국에서는 박순남 사무차장님의 힘찬 선동이 있었습니다. 비록 전기를 아직 끌어오지 못해 스피커를 사용하지 못하였지만, 작은 스피커가 연결된 핸드마이크로 힘찬 시민선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녁 선전전이 끝나고 건강한 노동세상 회원이신 최기일 노무사님 그리고 오늘 철농조인 인천산재노협의 유장식동지가 결합해 오늘 비가 예상되는 관계로 천막을 다시 정비하였습니다. 비닐을 다시 정교하게 덮고 천막이 비바람에 날리지 않게 꼭꼭 묶어 앞으로 일주일은 충분히 버틸 수 있는 천막이 되었습니다.
오늘 연대해주신 분들은 세큐리트 산안부장님 김인창동지, 민노당 인천시당 부위원장 오주옥 동지, 민노당 인천 서구지구당 사무장 조병하 동지, 노무법인 윤성환 노무사님, 인천산재노협 김기남 회장님, 어제 철농을 하시고 다시 연대해 주신 콜트악기 김의균 부지회장님 등이 연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후 철농에도 함께 결합하시겠다는 강한 결의를 보이셨습니다.
모두들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많은 동지들이 함께 연대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녁 선전전에 더 적극적인 연대가 필요합니다. 시민선전전을 더 힘차게 진행하기 위해 선전물 나눠주기 외에 피켓팅, 그리고 내일은 전기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힘찬 선동전을 함께 진행 하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동지들이 시간을 내시어 근로복지공단의 만행과 많은 개악안 폐지를 위해 그리고 노동자 건강권 쟁취를 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이후 일정
지역 거점 노숙농성 투쟁 정리와 본사 농성투쟁 전환 선포식
일 시 : 2005년7월 13일 6시
장 소 : 근로복지공단 경인본부
◆◆◆◆동지들의 많은 연대가 필요합니다. 불승인 남발, 강제치료 종결
산재보험 제도 개혁 분쇄!!!산재보험 공공성 강화!!! 방용석 이사장 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