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제도개악안 폐기! 폭력행정․민원인몰카감시 주범 방용석 이사장 퇴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정신질환 직업병 인정!
하이텍알씨디코리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투쟁속보
발행인 | 하이텍집단정신질환해결공대위 (http://cafe.naver.com/antihitec.cafe)
발행일 | 12월 27일(화), 노동자건강권쟁취를 위한 농성 202일차(근로복지공단노숙농성 168+여의도농성34일차), 제100호
12월 28일 근로복지공단본부앞 정기집중집회는 같은날 2시, 여의도 민주노총집회 집중으로 변경합니다.
4년간의 감시, 차별, 부당해고, 탄압으로도 모자라 이제 하이텍알씨디코리아는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삐까번쩍한 연구소를 지어놓고 노동자의 생존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조합원들이 힘다지기 위한 수련회를 다녀온 사이 생산라인을 제외한 연구소, 총무과 등 모든 부서를 오창으로 이전시켜 버린 것입니다.
이날 공장 집회에서 함께 한 동지들은 휑한 공장을 두눈으로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전면적인 현장투쟁을 준비하며 더 밝고 힘차게 공장집회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진행될 하이텍노동자의 힘찬 투쟁에 많은 동지들의 연대 바랍니다.
▲ 바로 전날 출소한 금속노조 윤종선 산안부장 동지. 이날 집회에서 ‘그동안 함께하지 못해 안타까웠다’며 이후 결의를 밝혀주셨습니다. 많이 기다리던 동지입니다. 이후 함께 힘찬 투쟁 만들어갑시다!
▲ 상징의식으로 투쟁의지를 다지고 있는 동지들
▲ 집회 후 진행된 송년회에서는 연영석 동지의 문화공연도 있었습니다. 연영석 동지는 이날 하이텍동지들과 함께 하기 위해 무척 험난한 여정을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달려와주셔서 많은 동지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
▲ 4년간 계속된 하이텍 투쟁에 변함없이 연대해온 문화활동가 동지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자리.
방용석 퇴진없이 산재보험 개혁없다!
비정규직 철폐하고 인간답게 살아보자!
노동자 민중 다 죽이는 노무현정권 퇴진하라!
비정규직철폐! 노동자건강권쟁취! 투쟁에 함께합시다!
* 12월 28일 근로복지공단본부앞 정기집중집회는 같은날 2시, 여의도 민주노총집회 집중으로 변경합니다.
* 매주 수요일 근로복지공단 앞 집중집회(17시)와 매주 금요일 하이텍 공장집회(16시 30분)는 쭈~욱 계속됩니다. 동지들의 힘찬 연대 바랍니다! 투쟁!! ^_^/
□ 하이텍알씨디코리아 조합원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