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제도개악안 폐기! 폭력행정․민원인몰카감시 주범 방용석 이사장 퇴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정신질환 직업병 인정!

하이텍알씨디코리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투쟁속보
발행인 | 하이텍집단정신질환해결공대위 (http://cafe.naver.com/antihitec.cafe)
발행일 | 12월 27일(화), 노동자건강권쟁취를 위한 농성 202일차(근로복지공단노숙농성 168+여의도농성34일차), 제100호


12월 28일 근로복지공단본부앞 정기집중집회는 같은날 2시, 여의도 민주노총집회 집중으로 변경합니다.


힘찬 현장투쟁을 결의하며, 23일 송년집회 잘 치뤘습니다!

4년간의 감시, 차별, 부당해고, 탄압으로도 모자라 이제 하이텍알씨디코리아는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삐까번쩍한 연구소를 지어놓고 노동자의 생존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조합원들이 힘다지기 위한 수련회를 다녀온 사이 생산라인을 제외한 연구소, 총무과 등 모든 부서를 오창으로 이전시켜 버린 것입니다.

이날 공장 집회에서 함께 한 동지들은 휑한 공장을 두눈으로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전면적인 현장투쟁을 준비하며 더 밝고 힘차게 공장집회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진행될 하이텍노동자의 힘찬 투쟁에 많은 동지들의 연대 바랍니다.

▲ 바로 전날 출소한 금속노조 윤종선 산안부장 동지. 이날 집회에서 ‘그동안 함께하지 못해 안타까웠다’며 이후 결의를 밝혀주셨습니다. 많이 기다리던 동지입니다. 이후 함께 힘찬 투쟁 만들어갑시다!

▲ 상징의식으로 투쟁의지를 다지고 있는 동지들

▲ 집회 후 진행된 송년회에서는 연영석 동지의 문화공연도 있었습니다. 연영석 동지는 이날 하이텍동지들과 함께 하기 위해 무척 험난한 여정을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달려와주셔서 많은 동지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

▲ 4년간 계속된 하이텍 투쟁에 변함없이 연대해온 문화활동가 동지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자리.


방용석 퇴진없이 산재보험 개혁없다!
비정규직 철폐하고 인간답게 살아보자!
노동자 민중 다 죽이는 노무현정권 퇴진하라!


비정규직철폐! 노동자건강권쟁취! 투쟁에 함께합시다!

* 12월 28일 근로복지공단본부앞 정기집중집회는 같은날 2시, 여의도 민주노총집회 집중으로 변경합니다.

* 매주 수요일 근로복지공단 앞 집중집회(17시)와 매주 금요일 하이텍 공장집회(16시 30분)는 쭈~욱 계속됩니다. 동지들의 힘찬 연대 바랍니다! 투쟁!! ^_^/

□ 하이텍알씨디코리아 조합원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