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득권 세력들과 초능력자들의 결탁!!!

안녕하세요. 초능력자들의 재능인 초능력과 저들이 따르고 있는 악법. 그리고 전 세계적인 기득권 세력들과 초능력자들의 결탁에 대하여 밝히고자 합니다!!! 기득권 세력들과 초능력자들이 결탁하여 서민들이 뚫고 올라가는데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저들은 수능을 비롯한 토익에 공무원 시험 그리고 승진 시험까지 모든 시험을 초능력으로 전부 다 꿰뚫고 있으며, 입찰 부정에 부동산 투기와 주가 조작 그리고 끝도 없는 “선거 단합”까지 하고 있습니다. 참혹하고 기이하고 수치스러운 신문 기사들도 대부분 저들의 악마 같은 짓거리들 입니다.

처벌 받지 않는 기득권 세력들과 초능력자들의 결탁은
아동 성 폭력과 학교 폭력 그리고 시험 부정을 비롯한
모든 “범죄의 근원” 이라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것은 정치, 경제, 사회 전반에 걸친 아주 심각한 문제이므로
이에 대해 밝히고자 합니다.
YAHOO 블로그 “인류애”를 알려 드리니 찾아봐 주십시요.

저들은 우리 나라에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사실을 밝혀내는 것이,
전 세계인이
정당한 대우를 보장 받으며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 믿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국가보안법으로 막고 있는 각 나라의 정부 비밀 문서를 공개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대적인 공개 청문회를 촉구하는 전 세계적인 “인류애” 운동이 일어나 이 사실이 밝혀질 수 있도록 이 사실을 전 세계 지역 주민들과 단체들에게도 알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함께 해 주십시요!!!-

저는 지금 보이지 않는 죽음의 위협을 당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십시요. 그리고 이 문서를 보시는 분들은 신변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비상연락망을 연결해 행동하셔야만 합니다.

추천수 (0) 답글 (0) 참조글 (0) http://kr.blog.yahoo.com/claim75/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