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우리의 삶, 건강한 우리의 소리
한국건강연대와 함께하는 여성전통타악그룹 동천의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 길놀이
무대 밖에서 출연자전원 길놀이로 무대등장 사물연주와 판소리 결합(놀부심술타령)

♪ 대고와 오고무 합주
웅장함과 파워를 가진 대고합주는 무거우면서 생동감을 느끼게 하는 음악이다.
오고무는 춤과 연주가 결합된 형태로써 다채로운 전통가락과 춤의 양식에 모듬곡을 결합하여 보다 화려하고 세련된 연주의 묘미를 보여준다.

♪ 퓨전 리메이크곡 ‘이어도사나’
제주 토속민요 ‘이어도 사나’를 여러가지 퍼쿠션과 라틴음악적 장르의 도입,아카펠라적 형태를 접목하여 새롭게 편곡된 곡

♪ 앉은반 사물놀이
남도의 무악과 소리,태평소의 선율을 얹어 해탈의 경지와 예술적 감동의 세계를 통합시킨 사물놀이 연주곡이다.

♪ 신뱃놀이(밴드협연)
레나타 수이 사이드와 소울시티라는 밴드그룹과 함께하는 협연공연으로 국악기와 양악기의 이색적인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 가면퍼포먼스
가면을 쓴 연주자가 몸짓을 통해 관객과 함께 어울리는 퍼포먼스

♪ 타악퍼포먼스’질주’
전통음악에 쓰이는 여러 가지 가락에 타악기의 여러 형태들을 조화롭게 구성하여 보다 다이나믹하며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재구성을 모색해본 작품이다.

♪ 오래된 미래 ‘휘날레’
밴드와 퓨전국악그룹, 전통판소리, 사물 등 전통과 현대 장르를 어울러서 내는 이색적인 소리의 하모니를 표현, 출연자전원이 어울려 만드는 서로 다른 색깔의 즉흥 연주곡

————————————————————————

공연일시: 2006. 11. 26(일) PM 5:00
장 소: 과천시민회관 대극장
관 람 료: R석 30,000 / S석 20,000 / A석 10,000
주 최: 여성전통타악그룹 동천
주 관: 한국전통문화진흥재단
후 원: 한국건강연대(www.healthnet.or.kr), 한국문화세계화연합
문 의: 한국건강연대 02)737-1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