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복지 연대한마당 기획안을 대강 작성해보았습니다.

아직 부족하고, 다듬어 지지 않은 상태이므로 여러분들의 참여와 함께 다듬어져 나가야 할 부분이 많을 겁니다.

먼저 고민되는 부분은 첫날 토론회에서 임준 선생님이 주체를 맡으셨는데, 그주에 의료관리학교실에서 학회를 가셔야 한다고 합니다. 일단 내용은 비정규직 건강권 문제를 다루면 적절할 것으로 보이는데, 비정규, 영세팀에서 이부분을 맡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조직위원 구성문제가 걱정입니다. 1인당 10만원으로 노건연에서 10명을 조직하라는 상부의 지시입니다. 가능할까요? 그리고 노건연에서 단체 분담금은 얼마로 할 지 정해주세요.

민중복지와 노동자 생활권 쟁취를 위한 연대 한마당
행사 기획안(산재노동자)

-행사 책임 주체: 산재보상보험 개혁을 위한 공대위

-참가 단위: 민주노총, 산재노협(김재천), 노건연(조상연), 민의련, 인천 산보연 ,산재노협 후원회(정경호), 산보학연(김승섭)

-행사 일정과 준비계획
▶10/26일 토론회: 연대 한마당 토론 준비팀에 임준 회원이 참여하여 내용과 산재부문에 토론을 준비하기로. 내용은 비정규직 건강권 문제를 가지고 준비할 계획.
임준 선생님 22일 회의 결과 보고 요망.

▶10/27일 참여마당: 행사는 1부에서 각 단위별로 한마당이 준비되며,
1.산재노동자 한마당에서 행사 내용
㈀산재노협 회장님 연대사
㈁산재보상법이나 특별법(중대재해, 사망재해)과 관련한 퍼포먼스→산재노협, 후원회, 산보학연에서 준비(20분)
㈂산재노동자들과 가족들 노래(합창 형식)→서울대 노래패 소리, 산재노협, 후원회(15분)
2.분야별 한마당(2부)
㈀산재보상 공대위 대표 연대사( 공대위 발족을 대내외 알리는 내용까지 포함)
㈁문화, 공연패 섭외
㈂상징물 만들기

▶10/28일 행동의 날: 거리 행진 및 퍼포먼스, 선전전

㈀-조직위원 구성 상황: 노건연( ), 산재노협( ), 후원회(5명)
단체 분담금: 노건연, 산재노협, 후원회(10만원)
조직위원 발족식:10/10 10시

– 각 단위 참가 예상 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