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청년여성 산재회복 지원사업 ‘산재회복비 지원’ 대상자 선정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지원사업에는 총 400명이 지원신청을 해주셨으며, 심사를 거쳐 50명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한정된 자원으로 인하여 모든 분께 지원하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신청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 최종 지원 대상자 : 총 50명
하단 pdf 파일에서 최종 선정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정 여부와 무관하게 모든 분들에게 문자로 결과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아래 4.문의를 참고하시어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심사기준
① 일과 건강 문제의 연관성
② 소득 수준
③ 치료 및 요양의 필요성
④ 지원으로 인한 효과
⑤ 기타 고려사항

3. 유의사항
아름다운재단의 모든 배분사업은 신의에 기반하여 지원금 신청 및 집행을 하고 있으며 다음의 경우, 아름다운재단 배분규정에 따라 지원을 철회하고 지원금을 환수합니다.
→ 제출된 지원신청서에 허위사실 기재가 확인된 경우

4. 최종 지원자 서류제출 안내
최종 지원자로 선정되신 분들은 10/28(금) 18시까지 아래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시 탈락 처리됩니다.
(제출하실 곳 : 이메일 labor.health.act@gmail.com 또는 팩스 02-6944-9055)

  • 진단서(그 외 신청서에 적은 본인의 질병명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로 대체 가능)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피보험자인 경우, 가입자 명의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로 대체 가능/본인 소득 증빙을 위해 별도로 추가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수령증(최종 지원자 대상 발송 문자 내 다운로드 링크 참고
  • 통장사본

5. 일정
제출된 서류를 최종 검토한 뒤 10/31(월) 중으로 산재회복지원비 지급 예정입니다.
단, 지급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정이 미뤄질 경우, 문자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6. 문의
노동건강연대 02-469-3976 / labor.health.act@gmail.com
아름다운재단 seojihee@beautifulfu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