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사지회 투쟁보고
지난 11일 금요일 전 조합원이 모여서 서로의 고민과 함께 어울리면서 단결을 도모하는 어울림의 마당을 열었다. 아침부터 부슬부슬 비는 왔지만 전 조합원이 공장 내에서 족구, 단체 줄넘기등 재미있는 놀이와 더불어 힘다지기 대회를 하였다. 이후 대덕사지회 조합원들은 원하청불공정거래가 단절되는 그날까지 끝까지 투쟁하겠다는 결의를 다지면서 힘다지기 대회를 마쳤다.
날강도 현대자본 박살내자!!
현대자동차 자본은 향후 17%~70%의 단가를 인하하겠다는 것화 중국 부품공장에서 생산하는 물량 40%를 역수입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하지만 이 계획 속에는 무서운 음모가 숨어있다. 얼마전 어느 부품회사는 어김없이 CR3(단가인하)를 당했다. 하지만 다른 해와 달리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칼만 안 들었지 날강도나 다름없다. 작년도의 순이익만큼 단가인하를 시킨 것이다. 순이익이 나면 당연이 해당 회사와 거기에 소속된 노동자들이 임금인상, 복지부분으로 분배해가야 함에도 불구하고 현대자본은 날강도 식으로 강탈해 간 것이다. 이런 짓거리는 국내 부품회사를 죽이고 우리 노동자들을 길거리로, 비정규직으로 몰아 내겠다는 의도이다.
법치 국가에서 법도 무시하고 불법파견 판정을 받아도 비정규직을 정규직화 하지 않고, 날강도 식으로 부품사를 등쳐먹는 현대자본을 상대로 전 노동자들이 투쟁을 벌여야한다.
전국에 동지들 대덕사지회 전 조합원은 결사의 각오로 끝까지 투쟁 할 것입니다. 동지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합니다.
대덕사지회 전화번호 : 052-287-3161, 팩스 : 052-287-3151
전국금속노동조합 대덕사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