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텍알씨디코리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투쟁속보
발행인 | 하이텍집단정신질환해결공대위 (http://cafe.naver.com/antihitec.cafe)
발행일 | 8월 22일(월), 근로복지공단 본부 농성 75일차, 무기한단식농성6일차, 제46호
근로복지공단의 폭력적 살인진압에 분노한 학생동지들이 ‘하이텍전원산재승인’을 요구하며 22일, 오늘 오전 9시 40분경부터 1시간 20여분동안 근로복지공단 본부 뒤쪽의 서울교에서 고공시위를 진행했습니다. 로프에 몸을 의지한 채 1시간이 넘도록 매달려 있던 동지들은 소방대원에게 끌려 내려올 때까지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고공시위를 진행했습니다. ‘하이텍알씨디코리아 노동자의 직업병을 인정하라’, ‘복지공단 박살내자’, ‘산재승인 쟁취하자’ 등의 현수막을 내걸고 구호를 외치며 높이 15미터 서울교 중간 지점에서 로프에 몸을 묶은 채 농성을 펼쳤습니다.
경찰은 이날도 고공시위를 진행하고 있는 동지들의 안전을 걱정하기보다는 공단앞 농성장에서 달려온 동지들을 밀어내고, 정당한 요구를 알리는 현수막을 떼어내는 데 정신이 없었습니다. 방패로 단식자들을 밀어내며 사진채증까지 하던 경찰은 역시나 근로복지공단의 노동자탄압에 열심히 앞장서고 있었습니다.
경찰특공대까지 동원된 살인진압으로 노동자들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이후 더힘찬 투쟁으로 하이텍노동자 전원산재승인 반드시 쟁취합시다!
오늘 오후 5시에는 근로복지공단 본부앞에서 집중집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연행된 동지들의 상황이 파악 되는대로 그에 따른 일정 역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지들, 함께해주십시오!
■ 동지들, 함께해주십시오.
1. 주요일정
8월 22일 17시 근로복지공단본부앞, 집중집회
8월 23일 17시 근로복지공단본부앞, 집중집회
8월 24일 17시 근로복지공단본부앞, 공대위 총력집중집회
17일부로 하이텍노동자 전원산재승인을 촉구하는 무기한 단식농성이 시작되었습니다. 함께 투쟁할 동지들의 동조단식을 조직하고 있습니다. 동조단식을 하실 동지는 010-7301-7004로 연락주십시오.
2. 하이텍 공대위 투쟁을 지지하고 연대하는 동지들의 재정 후원을 받습니다.
우리은행, 018-748801-02-001 예금주 : 배수진
□ 하이텍알씨디코리아 조합원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을 위한 공대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