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제도개악안 폐기! 폭력행정․민원인몰카감시 주범 방용석 이사장 퇴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정신질환 직업병 인정!

하이텍알씨디코리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투쟁속보
발행인 | 하이텍집단정신질환해결공대위 (http://cafe.naver.com/antihitec.cafe)
발행일 | 11월 6일(일), 근로복지공단 본부 농성 151일차, 제77호


전국의 투쟁하는 동지들과 함께하는
‘노동자건강권쟁취 순회투쟁단’ 전국순회투쟁 5일차

비오는 일요일, 오전부터 시민들과 만나려던 계획을 수정해 순회투쟁단 자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오후에는 하이닉스 동지들과의 간담회, 그리고 때마침 비가 개어서 청주시민들을 만나는 선전전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순회투쟁 5일차, 이렇게 보냈습니다!

많지 않은 인원의 순회투쟁단으로 12일 내내 선전전, 집회를 진행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근로복지공단의 폭력행정, 방용석 이사장이 퇴진해야 하는 이유, 산재보험 개혁 등등 알려내야 할 내용도 무척 많습니다. 오늘은 노동자건강권쟁취 순회투쟁단의 내용을 좀더 잘 알려내기 위한 선전선동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열심히 참여한 가운데, 각자의 장단점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순회투쟁 후 멋진 선전선동을 선보일 순회투쟁단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듯 ^^

하이닉스 매그나칩 동지들과의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힘겹게 긴 투쟁을 진행하고 있는 동지들과의 간담회라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투쟁을 하게 될 동지들에게 길을 열어주는 투쟁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싸운다는 하이닉스 매그나칩 동지의 발언에 모두 깊게 공감하는 자리였습니다.

청주시민들과의 만남. 충북도청 앞 사거리에서 진행된 선전전은 무수한 인파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청주시민들은 패러디포스터를 보며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좀더 청주지역과 밀착된, 지역현안을 포착하는 선전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운 지점도 남긴 합니다.


함께하신 지역의 동지들

* 함께한 동지들
금속노조 인천지부 수석부지부장 동지,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 김정수, 김인아 동지, 매듭 조이, 윤영 동지가 함께 했습니다.


서울 농성장 사수와 집회는 계속됩니다

노동자건강권쟁취 투쟁에 함께합시다!

11월 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3일까지 전국을 돌며 노동자건강권쟁취를 위한 투쟁이 진행됩니다. 그간 서울 근로복지공단 앞 농성장 사수와 집회는 당연히 계속됩니다.
동지들, 서울에서,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함께 투쟁합시다!

11월 9일(수) 17시, 근로복지공단 앞, 수요집중집회

11월 11일(금) 16시 30분, 하이텍알씨디코리아공장, 집중집회
하이텍알씨디코리아 찾아오는 길


순회투쟁, 이렇게 진행합니다
*각 지역별 일정은 변경,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다음 일정 : 7일,월,충북 / 8일,화,충남 / 9일,수,경남 / 10일,목,부산 / 11일,금,울산대구 / 12일,토,대구 ,전국노동자대회 전야제 선전전 / 13일,일,해단식 – 11시, 금속노동자 사전결의대회에서 해단식


□ 하이텍알씨디코리아 조합원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