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제도개악안 폐기! 폭력행정․민원인몰카감시 주범 방용석 이사장 퇴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정신질환 직업병 인정!

하이텍알씨디코리아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투쟁속보
발행인 | 하이텍집단정신질환해결공대위 (http://cafe.naver.com/antihitec.cafe)
발행일 | 12월 15일(목), 노동자건강권쟁취를 위한 농성 190일차(근로복지공단노숙농성 168+여의도농성22일차), 제96호


12월 15일(목) 오후5시 구로공단 투쟁사업장 순회투쟁이 있습니다. 오후5시 천지에서 시작해 하이텍알씨디코리아, 기륭, 대로상사를 거쳐 오후 6시에는 2공단4거리(마리오아울렛앞)에서 문화제가 있습니다. 동지들의 힘찬 연대 바랍니다!


[영상]11월 5일 무주리조트에서 마주친 비열한 미소의 방용석 이사장!

노동자건강권쟁취 순회투쟁단이 11월 5일 무주리조트에서 만난 근로복지공단 방용석이사장 영상입니다. 1번 타는데 만원하는 스키장 곤도라를 180여명의 근로복지공단 직원과 타고, 단풍놀이하던 방용석 이사장은 역시나 산재노동자가 죽든 살든 아무런 관심이 없다는 것을, 오히려 더 혈안이 되어 산재노동자를 죽음으로 내몰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확인한 날이었습니다.

주변의 시민들을 의식해 얼굴에 미소는 지으면서 ‘그거(카메라) 부숴버린다’ 고 협박하는 비열한 방용석 이사장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집에는 민중언론참세상 동지들이 바쁜 와중에 애써주셨습니다.

방용석 퇴진없이 산재보험 개혁없다!

산재노동자 두 번 죽이는 방용석은 물러나라!


비정규직철폐!노동자건강권쟁취!투쟁에 함께합시다!

12월 15일(목) 오후5시 구로공단 투쟁사업장 순회투쟁이 있습니다. 오후5시 천지(가리봉역 5번출구)에서 시작해 하이텍알씨디코리아, 기륭, 대로상사를 거쳐 오후 6시에는 2공단4거리(마리오아울렛앞)에서 문화제가 있습니다. 동지들의 힘찬 연대 바랍니다!

□ 하이텍알씨디코리아 조합원 감시와 차별로 인한 집단정신질환 해결 공대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