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건강연대 후원하는 방법

노동건강연대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정부나 기업으로부터 어떠한 지원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시민 분들의 자발적 참여와 후원으로 운영되는 노동건강연대에 깊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노동건강연대는 (재)인권재단사람에서 운영하는 후원을 받고 있어, 후원을 하시면 노동건강연대로 보내집니다. 다만, 출금 통장에는 인권재단 사람 이 표기되며, 연말 정산 시 기부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CMS 신청하기 (정기후원) 

온라인 CMS 신청 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정기기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노동건강연대는 ‘인권재단 사람’을 통해 정기기부를 받고 있습니다. 출금 명의도 인권재단 사람 입니다. 


연말 기부금 영수증에도 ‘인권 재단 사람’으로 입력이 됩니다. 지정 단체명에 반드시 “노동건강연대”를 입력해주세요. 


링크 바로가기 ->  https://webcm30.webcm.co.kr/system/member_signup/join_option_select_03.html?id=hrfund&gid=laborhealth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한글 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 

2019 회원가입 및 기금약정 신청서 양식.hwp

2. 일시후원 하기 

↓ 신청서 다운받기 ↓

2019 일시기탁 신청서 양식.hwp


◆ 작성해서 보내는 방법
1. 위 파일 중 하나를 다운 받아 작성하고 사인까지 마친 뒤, 스캔 해서, 혹은 파일 자체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낸다.
-> 사인 이미지를 파일에 첨부할 줄 모르시면 그림판에서 마우스로 사인한 한 후 저장해서 신청서와 함께 
         총 2개 파일을 보내 주세요.
2. 신청서를 프린트해서 손으로 작성하신 뒤 우편으로 보내셔도 됩니다.
* 사인 외의 내용은 타이핑하시거나 손으로 작성하시거나 양쪽 다 괜찮습니다.
* 스캔이 어려우신 경우 작성해서 핸드폰으로 사진 찍어 보내주셔도 됩니다. 
* 메일:  laborhealthh@hanmail.net

* 우편: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262-8번지 2층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없는 일반 후원을 하실 분은, 
국민은행 801701-04-088398 노동건강연대 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laborhealthh@hanmail.net(h가 두개에요!) 메일을 주시거나, 
02-469-3976으로 문의전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