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6일

2019 산재노동자 지원사업 2차 선정결과 및 안내

2019 산재노동자 지원사업 1차 선정결과 및 안내

1.
2019 산재노동자 지원 사업에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지원사업은 매달 심사를 통해 최대 150만원(매달 50만원씩 3개월간)을 산재노동자에게
지원하며, 심사는 매달 1회 이루어집니다.
선정위원회는 직업환경의학과 의사, 변호사, 노무사, 보건학 연구자, 기자, 노동조합 조합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정위원회는 본 사업 신청자의 소득, 재해정도, 산재보상 여부, 지원의 필요성 등의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합니다.

1차 심사는 2019년 5월 21일부터 6월 20일까지 본 사업에 지원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매달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접수된 신청을 바탕으로 심사를 진행하며,
매달 1일[쉬는 날일 경우 첫 번째 월요일]에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2.
1차 심사 결과는 문자 및 전화를 통해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재원의 한계로 인하여 모든 분들을 지원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차 심사 결과 총 21명의 지원자 분들 중 19명의 지원자에게 지원이 결정되었습니다

3. 지원금 지급을 위해 두 가지 서류가 필요합니다.

(1)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

(2) 수령확인서_양식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두 가지 서류를 팩스(02-6944-9055)나 메일(laborhealthapply.gmail.com)로 6월 30일까지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4.
주변에 일하다가 다치고 힘들어하시는 분에게 이 사업의 안내 부탁드립니다.

※ 본 사업은 아름다운재단의 지원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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